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지진꿈 : 지진나는꿈 등 지진꿈해몽 알아보기

by lovelyar 2021. 6. 27.

지진꿈 : 지진나는꿈 등 지진 꿈해몽 알아보기

 

예전에 집에 있다가 갑작스레 몸이 흔들리는 기분이 들어서 깜짝 놀랐던 적이 있는데요. 지진이 발생한 곳과 한참 거리가 있었는데 이 정도로 느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나니 무서운 생각도 들더라고요. 그렇다면 이런 지진을 꿈속에서 경험했다면 별로 안 좋은 의미가 아닐까 걱정하실 수도 있을 듯해요. 허나 상황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내용을 파악하는 게 가장 중요하답니다. 지금부터 지진나는꿈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게요 :)

 

지진으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

건물이 무너지다 말았다면 안 좋은 의미를 갖고 있으나 폭삭 다 주저앉았다면 반대로 해석합니다. 다 무너진 경우라면 새로운 출발이나 계획 등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어요.

 

지진으로 건물이 흔들리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뜻하니 미리 대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진나서 대피하는 꿈

주변 환경에 큰 변화가 있을 징조입니다. 어딘가로 이사를 하게 되거나 이직을 하는 등의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오랫동안 발생한 지진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 번창한다는 의미입니다. 노력을 하다 보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고 볼 수 있어요.

 

지진의 진동을 느끼는 꿈

창문이 흔들리는 정도로 약한 지진이라면 좋은 쪽으로 생활에 변화가 있을 징조입니다. 반대로 몸을 가누기도 힘들 정도로 강력한 지진꿈이라면 아예 지금과는 생활기반 자체가 달라지는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해요.

지진에서 살아남는 꿈해몽

대피해서 살아남았다면 지금 처해있는 상황이 긍정적으로 바뀐다는 의미가 있어요. 어려운 상황이라면 벗어날 수 있겠네요.

 

지진에서 누군가를 구해준 꿈

사회에 영향력을 행사할만한 귀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

 

갈라진 땅 속으로 빠지는 꿈

지진으로 땅이 갈라졌는데 그 사이로 빠졌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계약 등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법적인 분쟁에 휘말리면서 금전적, 정신적으로 힘들 수 있어요.

 

지진 때문에 큰 불이 솟구치는 꿈

성공의 기회를 얻게 되거나 지금 하는 일에서 큰 이득을 보게 되는 길몽입니다. 인생이 바뀔 만큼의 명예나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으니 기대해보셔도 좋겠습니다.

산이 무너질 정도의 지진꿈

조만간 걱정하던 문제들이 한꺼번에 들이닥친다는 의미입니다.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시는 게 좋을 듯하네요.

 

지진이 나서 죽는 꿈해몽

현실이라면 무척 안 좋겠지만 이러한 지진꿈은 오히려 좋은 의미를 갖고 있어요. 건강이 좋지 못했다면 회복하게 될 징조로 볼 수 있어요.

 

지진으로 천장이 무너지는 꿈

무너진 천장 너머로 맑은 하늘을 봤다면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해 볼 수 있으며, 어두운 하늘이 보였다면 좋지 못한 변화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지진꿈에 대해 살펴봤는데 도움이 좀 되셨나요? 현실 상황과는 다르게 좋은 의미도 있어서 잘 살펴보셔야 할 것 같네요. 오늘은 여기서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

 

 

 

태풍꿈 비바람 꿈해몽 알아보기

태풍꿈 비바람 꿈해몽 알아보기 태풍 소식이 들려오는 것만큼 걱정스러운 일도 없는데요. 이런 태풍을 꿈에서 만났다면 과연 어떤 의미일지 지금부터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 태풍으로 집이

np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