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산불꿈 : 산불나는꿈 산에불나는꿈 등 해몽 알아보기

by lovelyar 2021. 6. 28.

산불꿈 : 산불나는꿈 산에불나는꿈 등 해몽 알아보기

 

예전에 호주에서 큰 산불이 나서 큰 피해를 입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금방 화재가 진화된다면 좋겠지만 이런 경우처럼 계속 번져나가는 건 정말 두려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그렇다면 꿈속에서의 산불은 안 좋은 의미일까요? 아니면 오히려 반대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상황에 따른 산불 꿈해몽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게요 :)

산불나는꿈

산에불나는꿈은 앞으로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릴 징조입니다. 불이 크게 날수록 오히려 일이 잘 된다는 의미로 볼 수 있어요. 산에 큰 불이 났다면 크게 성공하여 사회적으로 높은 지위에 올라갈 수 있어요.

 

산속에서 불 피우는 꿈해몽

지금 준비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는 의미가 있어요.

 

물을 끼얹어서 산불끄는꿈

재물운이 안 좋아진다고 볼 수 있어요. 물을 끼얹은 횟수만큼 금전이 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게 좋겠네요.

 

강한 바람으로 산불의 불길이 치솟는 꿈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회적으로 도움을 받게 되어 더욱 번창할 징조입니다.

 

산불을 보고만 있는 꿈해몽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은 좋은 결실을 맺게 되며, 재물운도 같이 올라간다는 의미입니다.

훨훨 타는 산불꿈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며, 사업을 하고 있다면 신제품을 출시하여 시장에 진출한다는 의미로 볼 수 있어요.

 

산 꼭대기가 불타오르는 산불꿈

국가적으로 안 좋은 일이 발생하거나 실제로 큰 건물 등에 불이 나는 등 사회에 혼란이 닥칠 징조로 해석합니다.

 

꺼져있던 불씨가 다시 살아나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찾아오면서 하는 일이 잘 풀리겠네요 :)

 

불은 안 보이고 연기만 자욱한 꿈

하는 일에서 이익을 얻기 어려우며 손실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사업이나 투자를 할 계획이시라면 신중하게 고민해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산이 잿더미가 되는 산불꿈

무엇을 하든 일이 잘 풀려서 성공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 결과가 좋으며 재물과 행운이 뒤따르니 행복한 꿈이네요.

 

불난 곳에서 사람 구하는 꿈

부와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될 수 있는 길몽이에요.

 

산소 주위가 불에 타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면서 유명세를 떨치게 될 징조로 볼 수 있어요.

 

지금까지 산불나는꿈 등 산불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어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가스불 꿈 가스렌지불꿈 연탄꿈 연탄불꿈 해몽 알아보기

가스불 꿈 가스렌지불꿈 연탄꿈 연탄불꿈 해몽 알아보기 집에서 요리할 때마다 가스불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꿈속에서 본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지금부터 상황별로 살펴보도록 할게요. 더불어

np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