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아디다스 생일 쿠폰 및 할인 쿠폰 모음

by lovelyar 2021. 3. 17.

아디다스 생일 쿠폰 및 할인 쿠폰 모음

 

오랜만에 인터넷을 검색하다 발견한 아디다스 할인 소식!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결국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를 들어가고 말았네요.

 

 

누구나 한 번쯤은 눌러볼 수밖에 없는 문구라는 거 저만 하는 거 아니죠? :)

호기심에 살펴봤더니 예쁜 아디다스 운동화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오즈위고, 리스폰스 등 종류가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무엇보다 현재 아디다스는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라서 쿠폰을 발급해 주고 있어요.

운동화 사이에 보이는 쿠폰 다운받기를 누르면 바로 받을 수 있더라고요.

제대로 들어왔나 확인해 볼겸, 마이페이지(My Page)를 찾아서 들어가 줍니다.

물론 회원가입이 먼저 이뤄져야 해요. 아직 회원이 아니라면 우선 가입하셔야 해요.

저는 온라인 스토어 회원이라서 그냥 로그인만 하면 되는데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고생 좀 했네요.

물론 찾는 방법은 간단해서 오래 걸리진 않아요 :)

 

 

마이페이지에서 혜택 관리로 들어가면 현재 갖고 있는 아디다스 할인 쿠폰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하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사용 가능한 것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네요. 일련번호 등록하는 란도 있어서 혹시 어디선가 획득한 게 있다면 여기서 간단하게 입력하시고 등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아디다스 할인 쿠폰 종류

 

제가 갖고 있는 것들은 뭐가 있나 살펴봤어요. 의외로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좀 전에 발행했던 SHOWTIME 20%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기간이 짧아서 사용기간은 고작 하루입니다. '적용대상 보기'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간단하게 안내문이 나오니 참고하면 돼요.

 

다음은 만료된 아디다스 생일 쿠폰입니다. 생일이 가까워지면 이렇게 생일쿠폰을 발급해주는데요. 기간은 한 달 정도로 보시면 돼요. 무조건 만 원이 적용되면 좋겠지만 100,000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올해 아디다스 생일 쿠폰은 사용을 못해서 왠지 아쉬워지네요. 받아놓고 정신없어서 깜빡했나 봅니다.

 

그다음엔 포인트 쿠폰이네요. 적립된 포인트가 5,000p 이상일 경우 알아서 쿠폰이 발행되더라고요. 원할 때 사용하는 시스템이 더 좋을 것 같아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요. 사용기간은 1년입니다.

 

 

기간 만료된 아디다스 할인 쿠폰들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네요. 

매장에 갔을 때 혹은 온라인에서 이벤트 할 때 받아뒀던 건데 사용은 못했나 봐요. 앞서 말했던 것처럼 기준이 되는 금액을 구매하셔야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 저처럼 남겨진 쿠폰들은 다들 1~2개씩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여기서 가장 꾸준하게 발급되고 예측이 가능한 건 아디다스 생일 쿠폰이겠죠?

혹시 평소 Adidas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기억했다가 이때 사용해서 장만해보는 것도 괜찮아 보여요.

생각난 김에 지금 한 번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마 저처럼 기다리고 있는 것들이 많을지도 몰라요 :)

 

 

* 출처 :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