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커텐꿈 커튼꿈 해몽 풀이

by lovelyar 2021. 3. 30.

커텐꿈 커튼꿈 해몽 풀이

 

아침에 눈을 떴을 때, 커튼이 살랑거리는 모습을 보면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게 되죠.

그렇다면 커텐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지금부터 상황별로 살펴볼게요.

 

 

커텐을 활짝 여는 꿈

자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비밀을 털어놓게 되면서 마음이 홀가분해진다는 의미가 있어요.

 

커튼을 사거나 만드는 꿈

커텐 가게에서 커텐을 사거나 혹은 만들었다면 현재 뭔가를 숨기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해요.

혹은 숨기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새 커텐으로 바꾸는 꿈해몽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행복한 만남을 기대해보셔도 좋겠네요.

 

핑크빛 커튼꿈

연애운이 올라간다고 보시면 돼요. 현재 연인이 있다면 사랑이 보다 더 깊어진다는 징조예요.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면 지금 모습에 만족하고 있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커튼을 내린 모습이 낭만적으로 느껴지는 꿈

결혼을 했다면 부부 사이가 좋아질 징조입니다. 집안도 더욱 화목해지고 번창하게 되겠네요.

 

부드러운 소재로 만든 커텐꿈

지금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어요. 주변을 다시 한번 살펴보시면 좋겠네요.

 

 

 

커튼 치는 꿈

자신의 방에 있는 커텐을 치는 모습은 외부와 연락을 단절하고 자신을 감추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어요.

연인의 방이라면 마음을 상대에게 전하지 못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다만 불이 켜져 있는 상태라면 상대의 마음도 자신에게 향하고 있다는 징조입니다. 반대로 불이 꺼졌다면 상대의 마음이 식었다고 볼 수 있어요.

 

거실에 커튼이 쳐있는 꿈

누군가에게 자신의 비밀을 들킬까봐 두려움을 느낀다는 의미예요.

혹은 마음에 짐이 있어 근심 걱정이 생기게 된다고 볼 수 있어요.

 

커텐을 떼어버리는 꿈해몽

집안에 들어온 누군가와 인연을 끊게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며느리나 양아버지, 의형제 등을 예로 들 수 있겠네요.

 

지저분하게 흩어진 모습의 커튼꿈

건강에 주의할 필요가 있는 흉몽입니다. 질병이 생기거나 부상당할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커텐이 더럽거나 너덜너덜한 꿈

집안에 불화가 생길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비밀 등이 드러나면서 망신을 당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커튼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전반적으로 커텐을 여는 것이 좋은 의미로 해석되고, 치는 상황은 안 좋은 의미로 여겨지네요.

꿈속에서 커튼 활짝 여시고, 기분 좋게 하루 시작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