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구름꿈 해몽 알아보기

by lovelyar 2021. 3. 24.

구름꿈 해몽 알아보기

 

요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파란 하늘에 떠있는 하얀 구름이 많이 보이네요. 이런 풍경은 그저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곤 하는데요. 다만 먹구름 같은 어두운 기운을 가진 것들은 오히려 가까이하고 싶지 않기도 하네요.

이렇게 종류가 다양하다보니 꿈 속에서도 여러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상황별로 어떻게 해석하는지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게요.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합격이나 승진 등의 운이 있어 좋은 소식을 기다려보셔도 좋겠습니다.

진행하던 일들도 순조롭게 잘 풀린다고 하니 길몽이네요.

 

구름 위에 있는 꿈

지금 원하는 일이 이뤄질 것을 암시하고 있어요. 기쁜 소식이 들리겠네요.

 

황금빛 구름꿈

부귀와 영광을 누리게 된다는 의미를 갖고 있어요.

막대한 재물을 얻는 등 행복한 일이 생기겠네요.

 

구름이 걷히는 꿈

빠른 속도로 구름이 걷혀진다면 걱정거리 등이 빠르게 해결됨을 나타냅니다.

반면 속도가 느린 편이라면 시간은 걸리더라도 상황이 점점 나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구름 사이로 햇살이 비추는 꿈

자신이나 가족에게 기쁜 일이 생기게 된다는 걸 의미해요.

소망하던 일도 이루게 될 수 있으니 기대해보셔도 좋겠습니다.

 

하얀 구름이 모이는 꿈

운영중인 사업이 있다면 번창하게 되며, 여러 기관을 운영할 수 있는 위치에 오른다고 해요.

혹은 조직이나 단체가 만들어진다는 의미도 있어요. 여러모로 일이 잘 풀리겠습니다.

 

구름이 바람에 날아가는 꿈

어려운 일이 있었다면 서서히 해결될 수 있다는 걸 암시합니다.

 

맑은 하늘에 뭉게구름이 떠 있는 꿈

기쁜 소식을 몰고 온다는 의미가 있어요. 문예 작품 등을 발표하여 많은 찬사를 받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구름 사이로 용이 날아다니는 꿈

자신의 사업이나 작품 등이 크게 성공하여 주변에 널리 알려진다는 의미가 있어요.

 

 

 

푸른 하늘에 먹구름이 몰려오는 꿈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다는 뜻입니다. 갑작스럽게 곤경에 처할 수 있어 조심해야합니다.

 

먹구름만 보이는 꿈

어떤 일이든 불쾌함이나 불안함이 따라다닙니다. 주의가 필요합니다.

 

구름이 갑자기 해를 가리는 꿈

질병이나 근심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건강에 주의하세요.

 

구름에서 떨어지는 꿈

생각하지 못했던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어요. 그로 인해 진행중이던 일이 실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평소보다 좀 더 신중하게 행동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구름이 나타났다 사라졌다 반복하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끊이질 않는다는 걸 나타냅니다.

구설수에 휘말려 마음고생을 할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할 필요가 있겠네요.

 

구름 위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꿈

본인이나 부모님의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구름이 나오는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혹시 해석이 좋지 못하다면 평소보다 좀 더 조심하시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